안녕하세요 고객님
아벤코리아 입니다.
이용에 불편을 드려
대단히 죄송합니다.
유선상 말씀드린대로
새제품으로 금일 변경해드리오며,
기존 사용하신 제품은 잘 포장해주시면
픽업예약일날 회사에서 픽업하겠습니다.
사용하시는데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좋은 하루 되세요
감사합니다.
아벤코리아 드림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.
7월에 구입해서 사용하다가
전원 꺼짐으로 8월초 새제품으로 교환받고 사용중이었으나
같은 증상으로 전원이 꺼졌습니다.
사용후 세척후에 충전하려하였으나 LCD등이 나가고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.
같은 증상 반복되서 사용이 어렵네요.
오히려 스트레스만 더 받습니다.
조치바랍니다.
좀더 근본적인 개션이 없으면 사용이 어렵겠습니다.
스트레스만 더 쌓여요...
차라리 해결안되면 환불해주세요.